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유교전에 놀이를 더하다...'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등록일 2019-12-09 15:03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298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오늘(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유교전은 코엑스, 세텍,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연간 5회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 아동 박람회로써 유아교육, 용품 산업을 선도하는 업체를 모아 매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봉주고 있다. 이번 유교전은 개정누리과정이 발표되면서 '유아놀이중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유교전에 놀이를 더하다'라는 컨셉을 설정해 다양한 이벤트 및 부대행사를 기획했다.

국내 유일 300개 업체 라인업
국내 최대 유아,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교전은 그 명성 만큼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온라인에 쏟아지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유교전에 방문해 '브랜드 선택 팁'을 얻어갈 수 있어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유교전 선정 TOP6 브랜드인 잉글리시에그(공식 협찬사) △바다나무잉글리시(공식 협찬사) △윤선생스마트랜드 △키즈엠 △뮤고큐박스 △B tv ZEM 키즈 이외에도 △고양이뿔 △루디벨 △퍼즐리아 △플레이팩토 △월드토이 △잉글리시 젬 △ 도서출판 아람 △키즈스콜레 △브레인나우 △아이챌린지 △플라팜 △제이와이북스 △천재교육 △그레이트북스 △튼튼영어베이비리그 △키즈에이원 △니스툴그로우 △함소아 △니노코리아 △매드배터/르토이반 △베이비반즈 △다나플레이 △아주약품(올레아) △네오랩컨버전스 △비타십 △베이비락 △비타민디자연농장 △루솔 △프라젠트라 △유이앤루이 △아토베네 △플로릿 등이 이번 44회 유교전에 참가한다.

'베리미엄카드'만이 가능한 특급 제휴!
유교전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베리미엄 카드'다. 베리미엄 카드는 유교전 관람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탄생한 회원 대상 특급 제휴 카드로, 유교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유교전에 방문만 해도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유교전 베리미엄 카드는 '놀이'를 키워드로 선정해 우리 아이 놀이에 관련한 다체로운 업체의 제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틀란티스 키즈카페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뽀로로파크 위례점 ▲PIM ▲별내작은말학교 ▲뮤지컬 헬로카봇 ▲라오베이징(중식) ▲소문(한식)을 비롯한 F&B 등 아이들과 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을 선별해 제휴를 맺었다. 자세한 기간 및 조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놀자 캠페인' 즐거운 놀이문화 응원!
이번 유교전은 유교전에 놀이를 더했다. 이에 가장 두드러지게 보이는 것이 '놀자 캠페인을 연 것인데, 이 캠페인은 "전 세계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문화를 응원해요"라는 취지와 슬로건으로 진행한다. 전세계 아이들의 즐거운 놀이문화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고 아이 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역시 유교전 이벤트: 홈페이지 회원이 되면 이렇게나 좋은데?
유교전에 방문하면 다양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또다른 재미를 얻어갈 수 있다. ▲매일 500명 추첨 '유교전' 카톡친구 맺기 이벤트! ▲'불타는 금요일' HOT EVENT! 등 유교전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교전 관계자는 "유교전은 다양한 유아 교육&용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전시장에 유아동 산업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이에 따라 금번 유교전은 내년 가장 큰 이슈인 개정누리과정을 맞아 '놀이'라는 컨셉을 정하고 이에 맞는 참가업체, 프로그램, 부대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관람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전시회가 되기 위해 다양한 컨셉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이전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