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회 유교전 키즈페어] 창의력 키우는 모래놀이 그림판 ‘샌드 스케치북’

토이에고(대표 이재영, sandiego.kr)는 11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EDUCARE&KIDSFAIR)’에 참가해 샌드 스케치북을 선보였다.

샌드스케치북 샌드아트 라이트박스는 유리판 위에 놓여진 모래와 빛을 이용해, 손끝에 움직임으로 그림을 그리는 미술놀이 도구다.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샌드아트를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의 심리적 안정과 흥미를 유발하고 호기심을 자극함은 물론 스스로 이야기를 만드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샌드아티스트의 동영상 강좌가 유투브에 연재되고 있으며 구성은 원목 샌드라이트박스와 덮개, 샌드아트 전용 모래 등이다.

한편, 유아시장의 현황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제 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는 협찬사인 튼튼영어를 비롯한 국내 유아 교육 업계 유명 브랜드 280여 개가 1,000개의 부스로 참여했다. 더불어 ‘키즈아웃도어관’, ‘에듀테크’ 기획관,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유아 교육 전반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