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회 유교전 키즈페어 영상] 겨울 시즌 맞이 ‘키즈아웃도어관’, 아이 위한 체험존 및 제품 가득!

‘제 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EDUCARE&KIDSFAIR)’가 11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려 겨울 시즌 맞아 ‘키즈아웃도어관’을 선보였다.

올해 마지막 유교전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키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바퀴(baqui, 대표 오수환)’와 함께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키즈아웃도어관을 마련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과 아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장이였다.

국제환경보호단체 ‘그린피스’는 직접 아이와 부모에게 북극의 중요성과 지구온난화의 관계를 알리며 캠페인 및 후원활동을 진행한다. 키즈아웃도어관 부스에는 멸종 위기 동물 라인을 따로 론칭할 정도로 동물 보호에 앞서고 있는 한사토이는 실제 동물보다 더 실제같은 인형들을 전시한다. 북극에 사는 곰, 순록, 늑대 등으로 포토존을 설치해 아이들을 반겨준다.

또한, 태라클바이크는 ‘트랜스폼 바이크’을 아이들이 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C.O.L.S는 색다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클라이밍 존을 설치했다. 스노우보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URTON’는 관련 제품과 더불어 아이들이 스노우보드를 탈 수 있는 체험존이 있어 스키장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스펠의 ‘에어베드’, 스탠리의 보온병 및 머그컵, 친환경 완구 ‘그린토이즈’, 패션잡화 ‘조셉스테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가해 많은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유아시장의 현황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제 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는 협찬사인 튼튼영어를 비롯한 국내 유아 교육 업계 유명 브랜드 280여 개가 1,000개의 부스로 참여했다. 더불어 ‘키즈아웃도어관’, ‘에듀테크’ 기획관,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유아 교육 전반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38회 유교전 키즈페어 영상] 겨울 시즌 맞이 ‘키즈아웃도어관’, 아이 위한 체험존 및 제품 가득!”에 3개의 코멘트

  1. 임신5주차여서요 신생아 용품이 많이 전시 되어있나요 ?

  2. 신생아아이에게 필요한 여러 제품들이 있나요 ?

  3. 기대됩니다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